게시판 뷰
게시판 뷰페이지
2024학년도 2학기 행정법무대학원 재학생 장학금 신청 안내
작성자 행정법무대학원/부동산·건설대학원 교학행정팀 조영헌
날짜 2024.05.31 (최종수정 : 2024.06.17)
조회수 513
파일명


2024학년도 2학기 장학금 신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신청기간 내에 장학금을 신청하기기 바랍니다.
※ 장학금 미신청 시 등록금 고지서에 등록금 전액이 고지됩니다.




1. 대상자

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(2024-2학기 기준 2~5학기생)

현재 기준 5학기생은 신청대상이 아닙니다.

* 복학 및 재입학 희망자는 복학, 재입학 신청기간에 접수 예정

2. 신청기간

2024.06.24.(월) ~ 07.19.(금)

* 신청기간 엄수

3. 제출서류

장학금 신청서 1부

※ 장학금 신청서의 본인서명란에 반드시 서명 또는 날인할 것

② 지급기준에 따른 증빙서류 1부(재직증명서 등)

※ 모든 증빙서류는 신청기간 내에 발급된 것만 유효

4. 서류 제출처

행정법무대학원 교학행정팀(대학원동 411호)

- 우편 : ㉾16890,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행정법무대학원(대학원동 411호)

- 메일 : 12170991@dankook.ac.kr

- 팩스 : 031-8021-7138

- 전화 : 031-8005-2232

※ 이메일의 경우, 스캔본 제출 요망

※ 팩스의 경우, 발송 10분 경과 후 전송여부를 유선으로 확인 요망

5. 유의사항

매 학기 신청기간에 장학금을 신청한 자에 한하여 지급

모든 증빙서류는 신청기간 내에 발급된 것만 유효

* 장학금은 주로 재직기관에 따라 결정되며 이직 시 장학률 변동 가능성이 있으므로 매 학기 신청해야 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