Ⅰ. 휴학 안내
⊙ 휴학신청
기간
- 미등록휴학 : 2009년 12월
21일(월) ∼ 2010년 2월 12일(금)
- 등록금 완납 후 휴학가능 기간
: 2010년 3월 1일(일)∼3월 30일(월)까지
⊙ 휴학신청
방법
- 웹정보시스템 → 학적변동 → 휴학신청[가사휴학]→
기재사항입력
→ 출력 → 본인 서명 및 날인 후 → color=#800040>방문하여 휴학원서
제출[미제출시 승인처리 안됨]
color=#ff0000>- 주임교수 지도교수 날인 없을시 승인처리
안됨!
-
웹정보시스템 기본학적에서 휴학신청이 승인되어 "휴학" 상태로 변경되었는지
반드시 확인해야 함.
⊙
유의사항 - 장학금 수혜대상자는 등록기간에 등록 후 휴학한 경우에만
장학금혜택이 유효함.
-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하고자 하는 학생은 등록기간에 등록금을
납부 후 휴학해야 함.
Ⅱ. 복학 안내
⊙ 복학신청 기간 : 2010. 2. 16(화)
∼ 2. 26(금)
※ 웹정보시스템에서 입력 후 저장하면 복학신청이 완료되며,
출력후 재직증명서와 함께
제출
⊙ 복학신청 방법
웹정보시스템 → 학적변동 → 복학신청 → 기재사항입력(연락처, 주소지 변경 시
수정할 것)
→ 저장버튼 클릭(출력후 재직증명서 첨부 후
제출)
⊙ 복학생 등록금
납부
복학 승인 확인 후 웹정보시스템에서 등록금고지서를 직접 출력 후 color=#004080>교내 우리은행 출장소(혜당관)에
납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