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합격자 입학의사 문서등록 안내
■합격자 발표 및 문서등록 기간 : 2021년 12월 13일(월) 14:00 ~ 2021년 12월 20일(월) 23:59
■합격자 조회 및 등록 방법: 합격자 조회 바로가기 클릭 → 대학원, 수험번호, 성명 → 조회클릭
→ 문서등록버튼클릭→ 확인 → 문서등록 완료 → 문서등록 확인서 출력
※ 합격자 입학의사 문서등록 기간 내 미등록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.
2. 등록금 납부안내
■ 등록금 납부기간: 2022.01.19(수) ~ 01.23(일)
■ 등록금 납부장소: 우리은행 전국 지점 및 온라인
■ 등록금 납부방법: 행정법무대학원 홈페이지 [등록금고지서출력]이라는 배너를 클릭한 후
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해당 은행에 납부
개인별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, 은행CD/ATM기 계좌이체도 가능
3. 장학금 대상자는 등록금고지서에 장학금을 감액 반영하여 고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