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전기 장학금 신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신청기간 내에 장학금을 신청하기기 바랍니다.
※ 장학금 미신청 시 등록금 고지서에 등록금 전액이 고지됩니다.
1. 대상자 | 2025학년도 전기 재학생 (2025-전기 기준 2~5학기생) 현재 기준 5학기생은 신청대상이 아닙니다. * 복학 및 재입학 희망자는 복학, 재입학 신청기간에 접수 예정 |
2. 신청기간 | 2024.12.23.(월) ~ 2025.01.17.(금) * 신청기간 엄수 |
3. 제출서류 | ① 장학금 신청서 1부 ※ 장학금 신청서의 본인서명란에 반드시 서명 또는 날인할 것 ② 지급기준에 따른 증빙서류 1부(재직증명서 등) ※ 모든 증빙서류는 신청기간 내에 발급된 것만 유효 |
4. 서류 제출처 | 행정법무대학원 교학행정팀(대학원동 411호) - 우편 : ㉾16890,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행정법무대학원(대학원동 411호) - 메일 : cem@dankook.ac.kr - 팩스 : 031-8021-7138 - 전화 : 031-8005-2232 ※ 이메일의 경우, 스캔본 제출 요망 ※ 팩스의 경우, 발송 10분 경과 후 전송여부를 유선으로 확인 요망 |
5. 유의사항 | * 매 학기 신청기간에 장학금을 신청한 자에 한하여 지급 * 모든 증빙서류는 신청기간 내에 발급된 것만 유효 * 장학금은 주로 재직기관에 따라 결정되며 이직 시 장학률 변동 가능성이 있으므로 매 학기 신청해야 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