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규 학습관리시스템(e-Campus) 오픈 관련 주요 시스템 추가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-다 음 -
가. 신규 학습관리시스템(e-Campusa) 사용 추가 사항 안내
1) 명칭:「이러닝캠퍼스」→「e-Campus」
2) 학습자 메뉴 안내
-상세 메뉴: https://canvas.dankook.ac.kr/courses/2/pages/hagseubjayong-sangse-maenyueol-jeonce-mogca
-영상(9분)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H_a9qupUlRM&feature=youtu.be
3) 동영상 수강에 따른 출석 체크 및 과제 기능 등에 첨부 파일 기능 제공
4) 온라인수업 진행 관련 각 주차별 안내(가이드라인)
라) 동영상 수강에 따른 출석 구분
-출석: 출석지정기간 안에 동영상의 90% 이상 수강하면 출석(95%에서 일괄 조정)
-지각: 지각인정기간 안에 동영상의 90% 이상 수강하면 지각
-결석: 출석 및 지각인정기간에 동영상의 90% 이하로 수강하거나 수강 못하면 결석
5) 모바일 전용 앱 설치 필수(푸시, 메시지 기능을 통한 실시간 내용 전달 등)
6) 구글 클래스룸 연동 관련 안내
가) 각 강좌내에서 구글 클래스룸 생성 기능 추가(사용 방법은 e-Campus에 안내 예정)
나) Gmail(G-suite) 계정으로 접속하여 사용
나. 기존 학습관리시스템(이러닝캠퍼스) 사용 및 추가 안내
1) 접속 주소: http://lms.dankook.ac.kr
2) 기존 이러닝캠퍼스는 이전 학기(2008학년도 1학기 ~ 2020학년도 하계학기) 자료 확인 및 백업용으로 한시적 유지 지원(2022년 2월까지 예정)
다. 운영 관련 주요 문의 안내
1) e-Campus, 이러닝캠퍼스 사용 문의: 죽전) 미래교육2팀 남궁영 031-8005-2060
2) 신규 학습관리시스템 운영 지원을 위한 야간 업무 지원 문의: 031-8005-2474, 2060
-평일: 8/24(월) ~ 9/25(금), 근무 시간 ~ 20:00
-토요일: 8/29(토) ~ 9/26(토), 근무 시간 10:00~15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