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정법무대학원 2021학년도 후기 신입학 수시 모집 요강

 

 

1. 모집과정 : 석사학위과정(5학기)

2. 모집학과 및 전공

 

계 열

학 과

전공분야

모집인원

 

 

 

행정학과

일반행정

지방자치행정

정책학

안보행정

신입학 : 0

사회복지학과

사회복지

보건행정학과

보건행정

가족상담학과

가족상담

 

노동법학과

노동법

부동산법학과

부동산법

융합보안학과

과학수사

산업보안

소방안전정책

단국대학교 행정법무대학원은 총 정원제이므로 학과별 모집정원이 정해져 있지 않음

 

3. 강의 개설

. 요일 : 매주 토요일 하루만 수업

. 시간 : 09:00 ~ 17:20(학과별로 상이하므로 추후 교학안내 시간표 참조)

 

4. 지원자격

. 2021831일까지 국내·외 대학에서 학사학위 취득(예정)

. 관계법령에 의거 위와 동등한 학력(자격)이 있다고 인정된 자

5. 전형방법 : 서류전형(50%) + 면접전형(50%)

6. 전형일정

구 분

일 자

장 소

인터넷 원서접수

2021.07.12() ~ 07.23(금)

(24시간 접수 가능)

인터넷으로만 접수(우편,방문접수불가)
진학어플라이홈페이지 ( www.jinhakapply.com)

반드시 접수증(수험표)을 출력하여 보관

지원자 유의사항 참조

구비서류

제출

2021.07.12() ~ 07.26(월)

17:00까지 도착분

구비서류는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 후 원본을 등기우편, 택배 또는 방문 제출 (, 토요일,일요일은 제외)

보내는 곳 () 16890

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

단국대학교 대학원동 411

(행정법무대학원 교학행정팀)

전형일시

및 장소

2021.07.27() 11:00 ~

전형방법 : 온라인 화상면접

(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)

합격자

발표

2021.07.29.(목) 10:00 예정

행정법무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참조

(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)

(https://gslp.dankook.ac.kr/web/gslp)

등록기간

2021.08.02.()~08.04()

본 대학교 지정은행에 납부

 

 

 

7. 제출서류

제출서류

세 부 내 용

제출부수

입학원서

(소정양식)

- 인터넷접수 후, 출력 제출
(반명함판 사진 인터넷 업로드 함)

1

졸업(예정)증명서

- 졸업예정자는 졸업예정증명서 제출 후,

2021.8.31()까지 졸업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

- 졸업증명서는 학위등록번호가 기재된 것이어야 함

1

성적증명서

- 100점 만점으로 표기된 실 점수

- 편입생은 최종대학 및 전적대학 증명서 모두 제출

1

재직증명서

또는 경력증명서

- 재직기간이 기재된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
(해당자 반드시 제출,재직사항 기준으로 학비감면혜택)

1

 

 

8. 장학금 및 특전

. 합격자에게 다음과 같이 장학금을 지급 함.

1) 복지기관 재직자에게는 등록금의 30%

2) 사립학교 교직원, 공공기관, 일반기업체, 공무원, 군ㆍ경 재직자에게는

등록금의 20%

3) 국가고시(사법행정외무기술공인회계사법무사감정평가사 등) 합격한자는

등록금의 50%

4) 개인사업자에게는 등록금의 15%

5) 우리대학()과 협약에 의거 지원하여 합격한자 등록금의 30%50%

 

신입학 지원서 제출 시 장학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한 자에게만 장학금이 적용됨

. 재학생에게는 연구실적, 봉사실적에 따라 장학금 지급

. 대학의 전공학과와 관계없이 지망할 수 있음

. 재학 중 병역연기 혜택을 받을 수 있음

. 사회복지학과는 소정 학점 이수 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건강가정사

자격증취득 자격 부여 및 사회복지사 1급 자격취득을 위한 초빙강의

. 가족상담학과는 소정 학점 이수 시 가족치료사, 전문상담사 자격시험 응시자격 부여 및 상담실습과 슈퍼비전 기회를 제공, 방학특강 및 인턴십 프로그램실시.

 

9. 인터넷 접수 안내

 

. 접수절차안내

본교 홈페이지 접속( www.dankook.ac.kr) → ② 원서 접수 사이트로 접속 ( www.jinhakapply.com) 행정법무대학원 원서접수 클릭 유의사항 확인 및 지원사항 입력 → ⑤ 전형료 결제 → ⑥ 원서 및 수험표 출력 → ⑦ 구비서류발송

→ ⑧ 제출서류 도착 확인

. 세부안내

1) 전형료 결제 : 인터넷상에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통장계좌이체를 이용

2) 원서 및 수험표 출력(원서, 수험표, 우편발송용 표지 및 해당양식 출력)

3) 구비서류 발송 : 첨부 서류를 봉투에 넣어 우편발송용 표지를 부착한 후

등기우편, 택배 또는 방문하여 행정법무대학원 교학과에 제출 함

4) 제출서류 도착 확인

: 제출 2~3일 경과 후 진학사 홈페이지에서 서류도착 확인 및 미비서류 확인

인터넷 원서접수 문의처 : ()진학어플라이( www.jinhakapply.com)

콜센터 : 1544-7715 Fax : 02)722-5453 E-mail : help@jinhakapply.com

10. 전형료 : 70,000

 

11. 유의사항

. 제출서류 등에 허위기재, 변조 및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
확인될 경우 입학을 취소함

. 인터넷으로 지원한 내용 중 입력 착오, 누락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

. 인터넷 원서접수 후 제출서류를 기한 내에 미제출 할 경우 입학사정 대상에서 제외되 며, 제출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함

. 전형료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경우에만 원서접수가 완료되며, 최종 원서접수 후에는 접수취소, 전형료 환불, 서류반환은 불가함

. 입학전형 성적은 공개하지 않음.

. 외국 소재 대학 출신자는 입학일()까지 학력검증 개인동의서(소정양식) 공증 졸업증명서 행정법무대학원 교학행정팀에 제출하여야 함.

. 합격자는 소정의 기일 내에 등록금을 납부 하여야 하며, 등록금 미납 시 합격이 자동
취소 됨 (합격자 조회 및 등록안내는 행정법무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확인.출력

가능함)

. 등록금 환불은 교육부령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따라 반환됨

.전형기간 중 수험생에게 알리는 공지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재함.

신입학 관련 모든 제출서류는 2021.05.10.() 기준일 전1개월 내 발급된 서류를 제출
하여야 함

 

12. 기타사항

개설전공 교과목 안내 : 홈페이지 참조

www.dankook.ac.kr 대학원 행정법무대학원 대학원소개 학과소개

(031) 8005 2232, 2233, 2299 FAX) 031 - 8021 - 7138

기타 자세한 내용은 행정법무대학원 교학행정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행정법무대학원 홈페이지 : https://gslp.dankook.ac.kr/web/gslp